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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ndegreen
SLA(Service Level Agreement)이란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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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LA란, 서비스 수준 계약이라는 용어의 약자로서 공급업체가 고객에게 제공하기로 약속한 서비스 수준을 명시하는 아웃소싱 및 기술 공급업체 계약이다.
이 계약에는 가동 시간, 납품 시간, 응답 시간 및 해결 시간 등의 지표가 포함되어 있다. 또한 추가 지원 또는 가격 할인 등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의 조치가 설명되어 있다.
서비스 수준 계약(SLA)의 유형
- 고객 레벨 SLA
고객이 사용하는 모든 서비스를 포괄하는 계약으로서 서비스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, 서비스 가용성에 대한 조항, 책임 소재에 대한 개요, 에스컬레이션 절차, 취소 조건 등이 포함됨 - 서비스 레벨 SLA
여러 고객에게 제공되는 동일한 서비스를 자세하게 설명하는 계약으로서 예를 들어 가상 헬프 데스크를 이용하는 여러 고객을 보유한 서비스 제공업체의 경우,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서비스 기반 SLA를 발행 - 멀티 레벨 SLA
이 유형의 계약은 여러 수준으로 나뉘며, 각 수준별로 여러 조건을 동일한 시스템에 통합한다. 서로 다른 가격 범위 또는 서비스 수준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다수의 고객을 보유한 제공업체에 적합
출처: AW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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